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홍은희·전혜빈·고원희, KBS 주말극 '오케이 광자매' 주연

송고시간2020-12-29 09:27

beta

KBS 2TV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내년 3월 선보일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배우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가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홍은희는 자존심이 강하고 다소 이기적인 이철수(윤주상)의 첫째 딸 광남을 연기한다.

오는 31일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오케이 광자매'의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문영남 작가 집필…내년 3월 방송

'오케이 광자매' 출연진
'오케이 광자매' 출연진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BS 2TV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내년 3월 선보일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배우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가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작품은 '장미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애정의 조건',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등 히트작들을 써낸 문영남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은 '천명', '동안미녀', '부자의 탄생'의 이진서 PD가 맡는다.

이번 드라마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고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를 지향한다.

홍은희는 자존심이 강하고 다소 이기적인 이철수(윤주상)의 첫째 딸 광남을 연기한다. 전혜빈은 정의롭고 똑똑한 공무원이자 둘째 딸인 광식, 고원희는 단순 명쾌하고 털털한 셋째 딸 광태로 나선다.

이 밖에도 김경남, 윤주상,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설정환, 김혜선, 하재숙, 주석태가 출연한다.

오는 31일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오케이 광자매'의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