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네이버,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리코의 도전' 27일 공개

송고시간2020-12-27 10:55

beta

네이버는 예능형 쇼핑콘텐츠 '리코의 도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코의 도전은 호스트 리코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주제로 쇼핑 미션을 수행하고 라이브 커머스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예능형 콘텐츠다.

기존의 라이브 커머스 진행 방식을 벗어나 색다른 장소와 상황에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언택트(비접촉) 쇼핑의 묘미를 전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 = 네이버는 예능형 쇼핑콘텐츠 '리코의 도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코의 도전은 호스트 리코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주제로 쇼핑 미션을 수행하고 라이브 커머스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예능형 콘텐츠다.

리코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의 아이돌로 불리는 인기 진행자다.

기존의 라이브 커머스 진행 방식을 벗어나 색다른 장소와 상황에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언택트(비접촉) 쇼핑의 묘미를 전한다.

첫 에피소드는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미션 콘셉트'로, 현대백화점[069960] 무역센터점에서 27일 오후 8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 30분까지 이어진다.

이에 앞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쇼호스트 발굴 콘셉트의 오디션 라이브 '뭐든지 베스트 셀러'와 콴에프앤씨와 함께 기획한 '베투맨'(BET2MEN)을 차례로 공개했다.

쇼핑라이브 리코의 도전
쇼핑라이브 리코의 도전

[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e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