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IYF, 코로나시대 청소년 위한 창작댄스경연대회 개최

송고시간2020-12-23 17:00

beta

국제 비정부기구(NGO)인 국제청소년연합(IYF)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IYF 온라인 창작댄스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들은 8명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창작댄스를 선보였고, 19일 결선에서 최종 입상자가 가려졌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IYF, 온라인 창작댄스경연대회 개최
IYF, 온라인 창작댄스경연대회 개최

국제청소년연합(IYF)은 19일 국내외 35개 팀이 출전한 온라인 창작댄스경연대회를 개최했다. [IYF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국제 비정부기구(NGO)인 국제청소년연합(IYF)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IYF 온라인 창작댄스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이 행사에는 학생부와 청소년부 2개 부문 국내 20개팀·해외 15개팀 등 35개 팀이 출전했다.

이들은 8명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창작댄스를 선보였고, 19일 결선에서 최종 입상자가 가려졌다.

학생부 대상은 밝은 표정과 몸짓으로 희망을 노래한 한국 팀 'Overcome'에, 청년부 대상은 아프리카 전래 설화를 춤 퍼포먼스로 선보인 코트디부아르의 '레뜨레조'(Les Tr'sors) 팀에 각각 돌아갔다.

IYF는 유튜브 채널 'TRS20'에서 수상자와 결선 진출팀 경연 영상을 공개했다.

wakaru@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