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고양이 매트 '캣플레이 러그매트' 출시
송고시간2020-12-23 14:44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인 디팡은 캣 프로젝트의 세번째 상품인 '캣플레이 러그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팡 캣 프로젝트는 안전 인증을 받은 전문 업체에서 고양이 특성을 파악해 제품을 생산하는 사업이다.
신제품은 기존 펫플레이 러그 매트와 동일한 크기인 140×180㎝로 기획했으며 스크래치 히어로 D 필름을 더해 고양이 발톱에 의한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등 내구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시크 마블, 젤리 그레이, 시크 브릭, 시크 빈티지 4가지로 이뤄졌다. 단일 크기로 출시돼 사용처와 필요 수량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또 연결 사용 시 호환할 수 있도록 모서리 부분을 수직으로 마감했다.
디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32% 할인 이벤트를 연다. 또 폴딩 3칸 또는 러그 1장 이상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고양이 낚싯대와 터널형 배송 박스를 준다.
디팡 인스타그램에서는 참여자 중 2명을 선정해 빈백 M 사이즈를 증정하는 출시 할인 소문 내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팡 자사 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양이 행동을 고려하고 안전을 고려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3 14:44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