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2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할인 판매
송고시간2020-12-21 15:43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인 디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할인 판매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강아지 매트와 하반기 론칭한 고양이 매트를 온라인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디팡측은 말했다.
또 디팡 캣 프로젝트의 세 번째 상품인 캣러그도 선보인다. 신상품은 론칭 금액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펫 폴딩 3칸·6칸 묶음 상품과 펫·캣 러그 매트 1+1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별 사은품 행사를 마련했다. 펫 매트 구매 고객의 경우 선착순 10명을 추첨해 주방 매트 L 사이즈를 준다.
복도매트 4칸 또는 폴딩매트 3칸, 러그 1장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펫피 바디티슈를 준다.
캣매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사냥 장난감과 터널 조립 배송 박스를 100% 증정한다. 동시에 캣폴딩 3칸 또는 러그 1장 이상을 추가로 산 고객에게는 펫피 바디티슈를 제공한다.
아울러 디팡 인스타그램에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중 2명을 뽑아 빈백 M 사이즈를 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팡몰 또는 디팡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 니즈에 맞춰 여러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첫 라이브 방송을 준비한 만큼 온라인 최대 할인은 물론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1 15:43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