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엑소 백현의 연말 음악선물…신곡 '놀이공원'

송고시간2020-12-21 09:41

beta

올해 솔로 가수로 주가를 높인 엑소 백현이 감미로운 러브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연말 '음악선물'을 건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백현이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놀이공원'(Amusement Park)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백현은 "감상 포인트는 가사인 것 같다. 마치 정말 놀이공원에 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몰입감이 더 깊어진다"며 "밤에 들어도 좋고, 혼자 있을 때 들으면 데이트하는 기분이 들 것"이라고 소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엑소 백현
엑소 백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올해 솔로 가수로 주가를 높인 엑소 백현이 감미로운 러브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연말 '음악선물'을 건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백현이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놀이공원'(Amusement Park)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놀이공원'은 감미로운 피아노와 기타 선율,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마음을 놀이공원의 다채로운 풍경에 빗대 표현했다.

백현은 "감상 포인트는 가사인 것 같다. 마치 정말 놀이공원에 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몰입감이 더 깊어진다"며 "밤에 들어도 좋고, 혼자 있을 때 들으면 데이트하는 기분이 들 것"이라고 소개했다.

백현은 올해 5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로 소속 그룹 엑소에 이어 솔로로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또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작업, 피처링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도 주목받았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