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주신상] 애경, 겨울철 손 보습 돕는 '바세린 핸드워시'

송고시간2020-12-12 08:00

바세린 핸드워시
바세린 핸드워시

[애경산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애경산업은 손의 보습을 돕는 '바세린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을 함유해 거칠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꿀 추출물도 들어 있어 건조한 손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애경산업을 소개했다.

현대리바트 프로쉬 소파
현대리바트 프로쉬 소파

[현대리바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현대리바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를 겨냥해 소파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이들 신제품은 사람이 앉는 방석 부분인 '좌방석'과 몸을 비스듬히 기댈 수 있는 긴 형태의 의자인 '카우치' 등의 크기를 기존 제품보다 넓힌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그린, 블루 그레이, 핑크 등 화사하고 감각적인 색감을 적용했다.

크림진짬뽕
크림진짬뽕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뚜기는 매콤한 '진짬뽕'에 꾸덕꾸덕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 봉지면을 출시했다. 크림진짬뽕은 올해 9월 용기면으로 먼저 출시된 제품이다. 진한 해물맛과 화끈한 불맛을 자랑하는 진짬뽕에 고소한 크림맛을 더했다. 소시지, 베이컨, 치즈, 새우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와인 11종 출시
하이트진로,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와인 11종 출시

[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4개 포도원에서 생산된 고품질 와인 11종을 선보인다. 부르고뉴는 보르도 지역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다. 이 지역 포도원은 소규모 가업 형태의 농장이 많고, 소량 생산으로 인해 고가의 와인을 생산한다. 이번에 출시한 와인은 부르고뉴 포도밭 등급 가운데 1등급인 '프리미에 크뤼'와 '빌라주'급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고메 프리미엄 피자 3종
고메 프리미엄 피자 3종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CJ제일제당은 냉동 피자 제품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내놨다. 이 피자는 미국 냉동 피자 전문업체 슈완스와의 교류를 통해 도우·소스·토핑을 개선했다. 3단 발효 숙성 과정을 통해 수타 스타일로 반죽을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르게리타, 콰트로포르마지, 칠리감바스 등 3종이다.

쌀 막걸리 스킨, 쌀 막걸리 겔 마스크
쌀 막걸리 스킨, 쌀 막걸리 겔 마스크

[삼양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삼양사는 막걸리 스타트업 '한강주조'와 손잡고 '쌀 막걸리 스킨'과 '쌀 막걸리 겔 마스크' 등 화장품 2종을 출시했다. 쌀 막걸리 스킨은 아스퍼질러스 쌀 발효 추출물과 쌀겨 오일 등을 함유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기초 제품이다. 쌀 막걸리 겔 마스크는 한강주조 생막걸리 원료인 '경복궁쌀' 가루가 포함돼 있으며, 겔 타입으로 피부 밀착력이 좋다고 삼양사는 소개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