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시매쓰출판, 13일까지 초등생 학부모 15기 서포터즈 모집

송고시간2020-12-07 13:53

시매쓰출판, 13일까지 초등생 학부모 15기 서포터즈 모집 - 1

▲ 초등생 수학 브랜드인 시매쓰출판은 오는 13일까지 초등생 학부모 15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초등 1∼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로 블로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서포터즈 15기는 시매쓰출판 교재 3권을 체험한 후기를 작성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우수 활동가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이 체험할 공통 교과 참고서는 개념 및 응용 중심 기본서로 이뤄졌다.

먼저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아이 스스로 발문에 맞춰 개념을 발견하고 정리해 나가는 자학자습 교재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에서는 개념 습득 이후 유형별, 난도별 및 서술형 문제 등을 수록해 교과 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산 교재는 모두 3종으로 아이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교재 1종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빨강연산'은 기초 연산 교재로 집중력과 정확도를 높여 연산 실수를 바로잡는 데 효과적이다. '상위권연산960'은 사고력 연산 교재로 과제해결식, 문장제 등 응용문제로 구성돼 기본 연산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영재1031 수·연산'은 영재교육원, 경시 대비서로 200여 가지의 주제에 기반해 논리적인 문제 해결력을 요구하는 고난도 문제가 제시하며 수학적 사고력 향상을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