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기도 '배달특급' 첫날 연간 목표의 41% 유치…4만1천여명 가입

송고시간2020-12-03 10:13

(의정부=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지난 1일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하루 만에 연간 목표의 40%를 웃도는 유치실적을 보였다.

경기도 산하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 서비스 개시 첫날부터 2일 오전 10시까지 가입한 회원 수가 4만1천여명이라고 3일 밝혔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이미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이미지

[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4만1천명은 연간 목표인 회원 10만명 유치의 41%에 해당한다.

배달특급은 시범지역인 화성·오산·파주에서 첫날 4천504건의 주문이 접수돼 매출 1억1천500만원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서비스 시작일이 평일인 점과 비교적 배달 수요가 낮은 낮 시간대에 주문 및 회원 가입 집계가 이뤄진 점에 비춰볼 때 평일 야간이나 오는 주말에는 더 많은 회원 가입이 이뤄질 것으로 예측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공들인 배달특급이 첫날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소비자 및 가맹점주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앱 기능과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피드백과 개선점을 주의 깊게 살피고 개선해 나가고, 소비자 할인 등 혜택 제공에도 고심해 경기도 전역으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달특급 앱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gcbrand.com.kgcdelivery_android) 또는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1530874203),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https://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아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다.

wyshi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