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굿피플,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송고시간2020-11-28 09:00

굿피플,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 1

▲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인 굿피플은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돕고자 마련한 이 캠페인은 한 개의 주유소가 하루 1ℓ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 달간 모아 한 명의 아동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는 후원금은 후원 아동의 교육, 보건의료, 생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KH에너지는 직영 여의도 주유소를 시작으로 시흥하늘, 오산, 장안 등 전국 11개 직영 및 휴게소 내 주유소에서 캠페인을 전개한다.

굿피플은 캠페인 참여 주유소에 '좋은 주유소' 현판을 증정하고 주유기에 1리터의 기적에 동참한다는 안내문을 부착할 계획이다.

송준원 KH에너지 상무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아동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굿피플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권삼 굿피플 운영부회장은 "자동차에 기름이 채워져야 앞으로 가듯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후원자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KH에너지와 함께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1961년 설립한 KH에너지는 석유·휴게소·물류 등 각종 사업을 펼쳐온 종합에너지기업이다. 최근 개인택시 기사와 주민 안전을 위해 서울개인택시조합 강서지부에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하기도 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굿피플 아동후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