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진주소식] '코로나19 심리지원 모범' 시보건소, 기관 표창

송고시간2020-11-23 10:31

진주시보건소, 정신건강증진사업 기관 표창
진주시보건소, 정신건강증진사업 기관 표창

[진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경남 진주시보건소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년 경상남도 지역사회 정신건강 실무자 발전대회'에서 지역사회 정신건강 증진사업 기관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시상식은 올 한 해 동안 코로나19 심리지원 및 정신건강 사례관리를 평가해 타지역에 모범이 되는 지자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진주시 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의료기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심리지원 캠페인을 펼치고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주민 대상 심리상담비 지원 등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정신건강 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진주시, 2020서울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부스운영상'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진주시부스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진주시부스

[진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진주시는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전체 185개 참가 기관 중 지자체 부문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서울국제관광박람회는 코트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서울특별시·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다.

최우수 부스운영상은 박람회 홍보관 운영의 적극성, 지역 고유브랜드를 각인시킨 프로모션 추진에 두각을 보인 지자체에 준다.

진주시는 무료공예체험, 진주·산청 합동홍보관 운영,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운영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이 오래 머무는 홍보부스로 관심을 받았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