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현대차그룹, '온택트' 콘서트로 군 장병 격려

송고시간2020-11-23 09:27

이상화·김진만·이국종 강연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현대자동차그룹은 국방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군 장병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인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 개최
현대차그룹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 개최

(서울=연합뉴스) 현대자동차그룹이 국방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군 장병 대상 사회공헌활동인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에서 MC 안현모 씨와 이상화 선수가 승리하는 마인드에 대하여'라는 내용으로 토크쇼 후 포즈를 취하는 모습. 2020.11.23
[현대기아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콘서트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날과 30일, 다음달 7일 등 총 3차례에 걸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라'는 주제로 열린다.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을 만든 김진만 PD, 국내 외상외과 분야 개척자인 이국종 아주대 교수가 온라인으로 강연하고, 연사별로 각각 다른 부대를 매칭해 장병의 고민상담 코너와 편지 전달 이벤트 등 사전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온라인 방식을 새롭게 도입해 군 장병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청년 세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특별 강연과 토크쇼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의 사기를 진작하고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