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국내외서 770억원 투자 유치

송고시간2020-11-23 09:25

시리즈C 투자 유치 성공…누적 880억원 투자받아

오늘의집 [버킷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늘의집 [버킷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글로벌 투자사 본드캐피털 등으로부터 7천만달러(약 77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본드캐피털과 IMM인베스트먼트·미래에셋벤처투자·미래에셋캐피탈·네이버 등 기존 투자사들이 참여했다.

본드캐피털은 미국 실리콘밸리를 기반으로 한 테크 투자사다. 매년 인터넷 트렌드 보고서를 발행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본드캐피털이 한국 스타트업에 투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늘의집은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1천400만건을 돌파했으며, 월 거래액은 커머스와 시공 분야를 합치면 1천억원에 이르고 있다.

오늘의집이 유치한 누적 투자 금액은 약 880억원이다. 오늘의집 측은 이번 투자 금액을 기술력 확보 및 제품 고도화, 인재 채용 등에 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드캐피털 측은 "오늘의집은 미션이 명확하다. 고객이 아름다운 집에 살 수 있도록 해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이라며 "이 미션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산업을 혁신하고, 인테리어가 필요한 모든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