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호주서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선정

송고시간2020-10-27 11:00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 올해 TV 브랜드에 LG전자 꼽아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LG전자[066570]가 TV가 호주에서 5년 연속으로 브랜드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최근 호주의 대표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CHOICE)'가 실시한 TV 브랜드 종합 평가에서 '2020년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0)'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초이스가 각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하기 시작한 2016년부터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로 뽑혔다.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한 가전매장에 진열된 LG 올레드 TV[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한 가전매장에 진열된 LG 올레드 TV[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초이스는 호주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TV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고 6천5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추천 비율·신뢰성 등 평가 항목을 종합해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선정한다.

LG전자는 이번에 총 4가지 평가 항목 가운데 테스트 평균 점수, 고객 만족도, 추천 비율에서 다른 글로벌 TV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LG 올레드 TV는 초이스의 전문가들이 한 TV 리뷰 평가에서도 1∼4위를 휩쓸었다. 5∼6위에는 LG 나노셀 TV가 이름을 올렸다.

LG전자 임상무 호주 법인장은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걸맞은 TV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m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