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 4' 아이템 제품 출시
송고시간2020-10-23 15:58
▲ 완구 및 콘텐츠 기업인 영실업은 자사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 4'의 아이템을 구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쥬쥬 시즌 4는 마지막 선물 찾기에 나선 쥬쥬와 별의 여신들의 이야기를 다룬 TV 만화다.
영실업은 시즌 4에서 새롭게 등장한 아이템인 '하우스 터치패드'를 선보였다.
하우스 터치패드는 쥬쥬와 친구들의 모험을 이끄는 핵심 아이템으로, 쥬쥬가 별의 여신을 소환하는 아이템이었던 '별자리 소환 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동봉된 포켓 하우스 팩을 끼워 인형 놀이와 터치 게임을 할 수 있다.
또 시크릿쥬쥬의 발레리나 캐릭터 '헬렌'의 아이템인 '시크릿 댄스 매트'를 출시했다. 시크릿쥬쥬 노래에 맞춰 댄스와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애니메이션과 싱크로율이 높은 고퀄리티 완구를 통해 아이들이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각종 장난감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시크릿쥬쥬 완구는 대형마트 및 완구전문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0/10/23 15:58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