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위니아딤채, 국내 최초 '측면+상면' 두 방향 스팀 오븐 출시

송고시간2020-10-22 08:35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위니아딤채[071460]는 국내 최초로 두 방향(2way) 스팀 분사 시스템을 적용한 '위니아 34L 스팀 오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최초 2way 스팀 분사 방식이 적용된 위니아 34L 스팀 오븐[위니아딤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내 최초 2way 스팀 분사 방식이 적용된 위니아 34L 스팀 오븐[위니아딤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제품은 측면과 함께 상면에서도 스팀이 분사돼 음식물의 속까지 골고루 촉촉하게 요리할 수 있다.

스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발효, 건조까지 7가지 기능으로 71가지의 자동조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쿠킹 메뉴도 있다.

오븐의 내부를 위생적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4개 모드(Mode)의 파워 클린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외부 오염에 강하고 청소가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홈쿡' 문화가 확산하며 오븐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쉽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34L 스팀 오븐의 판매가격은 50만원 대이며 전국 롯데하이마트[071840]에서 구매할 수 있다.

sm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