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송혜교, 패션 브랜드 미샤 전속모델

송고시간2020-10-21 11:02

'엄빠교실2' 25일 공개·OCN, '스릴러하우스 앳 홈' 캠페인

배우 오유진, '여신강림' 출연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송혜교, 패션 브랜드 미샤 전속모델 = 패션 브랜드 미샤(MICHAA) 측은 배우 송혜교를 새 전속모델로 발탁됐다고 21일 밝혔다.

[미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송혜교와 함께한 미샤의 2020 겨울 캠페인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미샤는 그간 카르멘 카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등 세계적인 슈퍼모델들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 '엄빠교실2' 25일 공개 = SBS와 LG유플러스가 공동제작한 웹콘텐츠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이 시즌2로 돌아온다.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방송은 아이 육아와 교육에 관한 부모들의 고민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육아 정보 소통 라이브쇼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유튜브 채널 SBS엔터테인먼트와 LG유플러스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 OCN, '스릴러하우스 앳 홈' 캠페인 = OC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자유롭게 외출할 수 없는 시청자들을 위해 '스릴러하우스 앳 홈' 캠페인을 진행한다.

[OC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OC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캠페인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각자 집에서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핼러윈 전날인 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영화 '스크림', '직쏘', '13일의 금요일' 등을 방송한다.

▲ 배우 오유진, '여신강림' 출연 = 신인배우 오유진이 올 하반기 방송될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합류한다.

[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오유진은 주경의 비밀을 알고 있는 주혜민역을 연기한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