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건물 벽에 아이언맨이?"…롯데월드타워서 '마블 핼러윈'

송고시간2020-10-20 09:18

롯데월드타워 마블 히어로 미디어 파사드
롯데월드타워 마블 히어로 미디어 파사드

[롯데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롯데물산은 오는 31일 핼러윈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에서 영웅 콘셉트의 축제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매일 매시 정각과 30분에 10분씩 히어로(영웅) 영화인 마블 어벤져스 로고와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이미지가 미디어 파사드로 연출된다. 미디어 파사드는 건물 외벽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이다.

롯데월드몰 외벽과 주변 바닥에서는 매일 오후 6~10시 각종 조명을 활용한 마블 미디어 쇼가 펼쳐진다.

또 타워와 몰 내부에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비롯한 마블 캐릭터 모형이 배치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의 잔디광장에서도 각종 행사가 열린다. 마블 캐릭터 의상을 입은 코스프레(유명 캐릭터를 모방하는 놀이) 전문 팀이 영화 속 장면을 재연하는 공연, 마블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를 활용한 마술 쇼가 대표적이다.

롯데월드타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미션 이벤트가 열리고,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마블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롯데물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우리 모두 히어로가 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롯데월드몰 마블 미디어 쇼
롯데월드몰 마블 미디어 쇼

[롯데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dho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