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방탄소년단 모티프 드라마 '유스' 라인업 공개

송고시간2020-10-19 10:25

박하선,씨네타운 새 DJ·강민혁, '오! 주인님' 출연

백은혜 등 '며느라기' 합류·'조아서 구독중2' 23일 첫 방송

JTBC, 푸드 교양 '양식의 양식' 출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방탄소년단 모티프 드라마 '유스' 라인업 공개 = 방탄소년단 앨범 '화양연화'의 세계관을 모티프로 한 드라마 '유스(YOUTH)'에 배우 서지훈, 노종현, 안지호 등이 출연한다고 홍보사 PRJ가 19일 밝혔다.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드라마는 세계관 속 일곱 소년의 학창 시절, 성장 서사를 통해 저마다 비밀을 가진 소년들이 서로 아픔에 공감하며 소중한 존재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김석진 역은 서지훈이, 민윤기 역은 노종현이, 정호석 역은 안지호가, 김남준 역은 서영주가, 박지민 역은 김윤우가, 김태형 역은 정우진이, 전정국 역은 전진서가 연기한다.

▲ 박하선, 씨네타운 새 DJ = 배우 박하선이 SBS파워FM(107.7㎒) '씨네타운'의 새로운 DJ로 발탁됐다.

[키이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키이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씨네타운'은 영화계 안팎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심혜진, 공형진이 지난 DJ로 활약했다.

박하선은 "평소 애정하던 '씨네타운'의 DJ를 맡게 돼 무척 기쁘고 설렌다. 좋은 음악과 재밌는 영화 이야기로 오래오래 소통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하선의 씨네타운'은 다음 달 2일부터 매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 강민혁, '오! 주인님' 출연 = FNC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 겸 배우 강민혁이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TV 새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FN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FN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드라마는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동거스토리다. 강민혁은 국내 최고 화장품 회사 재벌 3세이자 유학파 이사 유진을 연기한다.

▲ 백은혜 등 '며느라기' 합류 =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에 박하선, 권율에 이어 백은혜, 최태환, 최윤라 등이 캐스팅됐다.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며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 투니버스 '조아서 구독중2' 23일 첫 방송 = 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이 오는 23일 시즌2로 돌아온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0대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구독자 100만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는다.

오는 23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50분 투니버스를 통해 방송된다.

▲ JTBC, 푸드 교양 '양식의 양식' 출간 = 한국인의 8가지 소울푸드를 담은 JTBC 8부작 교양 프로그램 '양식의 양식'이 도서로 출간된다.

JTBC 보도제작국 교양 담당 부국장이자 프로그램을 기획한 송원섭 CP가 출연자들이 냉면, 치킨, 백반 등 8가지 음식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한 내용뿐 아니라 한식 속에 얽힌 비밀과 역사, 상식 등을 꼼꼼하게 담았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