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노션, 직장인 대상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오지랩' 오픈

송고시간2020-10-19 09:00

오지랩 홈페이지
오지랩 홈페이지

[이노션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종합광고회사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한 기획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생활의 참견, 오지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지랩은 직장인들의 상품 수요를 고려해 이노션 직원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마케팅에 이은 판매까지 총괄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쇼핑 플랫폼이다.

'오지랩'(OZYLAB)의 명칭은 '오늘'(O), '지금'(Z), '이 순간'(Y) 직장인들의 더 나은 직장 생활, 건강을 위해 상품을 개발하는 연구소(LAB)를 의미한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노션은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과 뷰티 상품을 직접 개발하고, 홍보 뿐 아니라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오지랩에는 의자 설치형 자세교정 벨트나 쿠션 베개 디자인 마사지기 등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유익한 직장생활을 돕는 30개 이상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구비돼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광고·콘텐츠·커머스가 결합한 미디어커머스 사업은 '디지털 전환' 시대 광고 업계가 가진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사업"이라며 "좋은 품질을 놓치지 않고 직장인들과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웃음을 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