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시그니처,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앤씨'와 공동마케팅

송고시간2020-10-19 10:00

LG전자 '몰테니앤씨 S.P.A.'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LG전자 '몰테니앤씨 S.P.A.'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LG전자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자사 최고급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이탈리아 명품 주거용 가구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 주방용 가구브랜드 '다다'(Dada)와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6일 '몰테니앤씨', '다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몰테니앤씨 S.P.A.'(Molteni&C S.P.A.)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공동 마케팅과 전시, 프로모션, 제품 개발 등 전방위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최근 몰테니앤씨 제품이 전시된 이탈리아 '몰테니뮤지엄'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TV'를 전시하고 있다. 내달 프랑스 파리에 새로 개점하는 '몰테니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8K가 전시될 예정이다.

몰테니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줄리아 몰테니는 "몰테니앤씨의 프리미엄 가구와 LG 시그니처가 조화를 이뤄 아름다움과 생활의 편리함을 모두 갖춘 공간에 대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몰테니앤씨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진행할 협업은 첨단 기술과 절제된 현대 미학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생활 공간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