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박지윤, '나의 위험한 아내' OST 합류

송고시간2020-10-18 09:22

이시원, 후너스엔터 전속계약·강지섭, 율엔터 전속계약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박지윤, '나의 위험한 아내' OST 합류 = 가수 박지윤이 부른 MBN 월화극 '나의 위험한 아내' 삽입곡 '남편에게'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나의 위험한 아내 OST

[JTBC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남편에게'는 극 중 주인공인 심재경(김정은 분)의 테마곡으로, 사랑으로 시작했지만 의리마저 사라진 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경고 편지이다. 가벼운 왈츠 리듬 속에 '블랙 코미디'라는 드라마 장르에 맞게끔 아이러니와 반어적 기법을 동시에 보여주는 가사가 일품이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월·화요일 밤 11시 방송.

▲ 이시원, 후너스엔터 전속계약 = 배우 이시원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시원
이시원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대와 동 대학원 출신의 재원으로도 화제를 모은 이시원은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미생',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영화 '부기나이트'다.

후너스에는 김갑수, 차화연, 이장우, 윤현민, 윤소이, 안세하, 김법래, 고세원, 박광현, 박은석, 강기둥 등도 소속돼 있다.

▲ 강지섭, 율엔터 전속계약 = 배우 강지섭이 율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강지섭
강지섭

[율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지섭은 2005년 인기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한 후 '적도의 남자', '쇼핑왕 루이' 등에 출연했다.

율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수, 남일우, 김용림 등도 소속돼 있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