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귀포시소식]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대상에 '한락궁 이야기'

송고시간2020-10-07 14:19

(서귀포=연합뉴스) 제주 서귀포시는 다양한 관광자원을 소재로, 독창적인 관광 홍보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는 제3회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최종 입상작 7편을 선정했다.

서귀포 3분 영화제 대상작 '한락궁 이야기'
서귀포 3분 영화제 대상작 '한락궁 이야기'

(서귀포=연합뉴스) 제주 서귀포시는 제3회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대상에 작품 '한락궁이 이야기'를 출품한 '아담'팀을 선정했다. 사진은 영화의 한장면 캡처. 2020.10.7 [서귀포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작품 '한락궁이 이야기'를 출품한 '아담'팀이 대상을 차지했고, '온평에서'의 '강치비 현치비'팀이 금상을 받았다.

이외에 은상과 동상 각 2개 팀, 특별상 1개 팀이 입상했다.

변금윤 심사위원장은 "코로나19 위기에도 불구하고 50편에 달하는 작품이 접수됐다"며 "전반적으로 촬영과 편집 등 제작 기술 면에서 우수한 작품이 많았다. 그중에서도 서귀포를 바라보는 다양하고 특별한 시각에 중점을 두고 심사했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위탁 운영자 공개모집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올해 새로 설치하는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의 위탁 운영자를 오는 2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설치되는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은 종사자 정원 4명, 입소자 정원 8명 규모로 운영된다.

신청자 격은 제주에 소재지를 둔 사회복지법인 또는 정관이나 규약 등에 성폭력 방지 및 피해자 보호를 사업 내용으로 하는 비영리 법인이나 단체 등이다.

신청은 22일부터 26일까지 서귀포시 여성가족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 ☎ 064-760-2473(여성가족과 가족지원팀)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