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방송소식]

송고시간2020-09-23 10:09

TBS, 새 예능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 공개

웨이브, 'M토피아' 공개 · 박탐희, PF컴퍼니와 전속계약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 KBS 2TV는 가수 나훈아가 추석 맞이 특별공연으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출연료를 받지 않고 공연한다고 23일 밝혔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나훈아 측은 "단순 방송 출연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인생 최초 비대면 공연이다. 이날 오후 7시 30분에 열리며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한다.

▲ TBS, 새 예능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 방송 = TBS가 새 예능프로그램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를 방송한다.

[T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예기치 못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잦은 자연재해로 막심한 피해를 겪는 상인들을 응원하고 홍보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정준하, 허영지, 정혁, 손형보 광고 디렉터가 출연해 상권 살리기 홍보 영상을 제작한다.

25일 밤 10시 TBS 첫 방송.

▲ 웨이브,'M토피아' 공개 = 실시간동영상서비스(OTT) 업체 웨이브가 세 번째 아이돌 오리지널 웹 예능 '슈퍼엠의 엠(M)토피아'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슈퍼엠의 엠토피아'는 그룹 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 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 등 일곱 멤버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는다.

이날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총 12화 구성으로 6주간 공개된다. 목·금에는 각각 비하인드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SM C&C 스튜디오 A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박탐희, PF컴퍼니와 전속계약 = 배우 박탐희가 PF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PF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F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탐희는 2001년 영화 '두사부일체'로 데뷔했으며 MBC TV '왕꽃선녀님', MBC TV '주몽' 등에 출연했다.

PF컴퍼니에는 배우 오창석, 임정은, 안승균 등이 소속됐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