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성전자,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7' 페이커 에디션 출시

송고시간2020-09-22 11:00

디자인 바꿔 한정판으로 판매…프로게이머 페이커 친필 사인도 포함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e스포츠 전문기업 'SK텔레콤 씨에스 티원'(T1)과 협업해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을 23일 한정판으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7' 외관 디자인에 T1 소속 세계적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의 친필 사인과 T1의 브랜드 정체성이 더해졌다.

기존 '오디세이 G7' 외관 디자인에는 검은색과 파란색이 활용됐지만, 'T1 페이커 에디션'은 T1 고유 색상인 붉은색과 다크 실버를 반영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모니터 화면을 켤 때마다 삼성과 T1의 공식 파트너십 로고가 나타나고, 메뉴 화면과 후면 코어 라이팅에도 붉은색을 적용했다.

모니터 하단의 베젤과 스탠드에는 페이커의 친필 사인도 각인돼 있다. 그 외 모니터 화질이나 응답속도 등 스펙은 '오디세이 G7'과 같다.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는 "게이밍모니터 글로벌 1위 기업인 삼성전자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많은 게이머가 T1 페이커 에디션을 통해 최상의 게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1 페이커 에디션'은 23일부터 쿠팡과 11번가, T1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시 T1에서 특별 제작한 페이커 피규어도 제공된다.

'T1 페이커 에디션'은 32형과 27형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100만원, 87만원이다. 한정판 판매 수량은 별도로 밝히지 않았다.

k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