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IS, 추석맞이 '행복나눔행사' 진행…취약계층에 물품 전달

송고시간2020-09-18 15:00

kt is 노사랑은 기아대책을 통해 군포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추석맞이 '행복나눔꾸러미'를 18일 전달했다.

kt is 노사랑은 기아대책을 통해 군포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추석맞이 '행복나눔꾸러미'를 18일 전달했다.

▲ KT그룹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 KT IS의 노사 사회공헌 공동체인 'kt is 노사랑'은 18일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추석 맞이 행복 나눔 행사를 벌였다고 밝혔다.

양측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인 기아대책을 통해 군포시청 복지정책과에 인견 마스크, 곡물 찜질팩, 식료품 등으로 구성한 1천500만원 상당의 행복 나눔 꾸러미 200개를 전달했다.

인견 마스크는 두리모(미혼모) 일자리 지원을 위한 사회적 기업인 재단법인 행복한나눔을 통해 구매했다.

기탁 물품은 군포시 전체 11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권진 KT IS 노조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군포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응호 KT IS 대표이사는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지만 추석 연휴 동안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KT IS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경제적, 정서적 활동을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kt is 노사랑은 2013년 발족 이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각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