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천미트, B2C용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 출시

송고시간2020-09-17 11:16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17일 B2C용(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천미트는 지금까지는 B2B(기업간거래)용 제품을 위주로 판매했으나 앞으로는 B2C 고기로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동원홈푸드는 설명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 지 3∼5일 된 국내산 돼지고기를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매일 새벽 직배송할 계획이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 등을 판매한다.

금천미트, B2C용 브랜드 'the신선정육' 출시
금천미트, B2C용 브랜드 'the신선정육' 출시

[동원홈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esus7864@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