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스쿨룩스, 브랜드 전면 리뉴얼…"유니큐 콘셉트로 Z세대 공략"

송고시간2020-08-21 15:15

스쿨룩스, 브랜드 전면 리뉴얼…"유니큐 콘셉트로 Z세대 공략" - 1

▲ 학생복 전문 브랜드인 스쿨룩스는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겨냥한 새 콘셉트 '유니큐'(UNICUE)를 선보이고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학생과 교감·공감을 강조하며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을 전달하고자 단행했다.

유니큐는 독특한 뜻을 가진 유니크(UNIQUE)와 시작 신호인 큐(CUE)의 합성어로, 개성 있고 당당한 Z세대 청소년들의 니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새 출발을 의미한다.

특히 새 전속모델인 아이돌그룹 파나틱스 도아, 공원소녀 레나, 체리블렛 지원의 여학생 바지 교복 화보를 통해 편안함과 개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다.

김율 전략실장은 "자유분방함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 학생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춘 2021년 신학기 동복을 선보일 예정"이며 "교복은 전속모델 도아, 레나, 지원의 동복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대리점과 공식 웹사이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도 새로 단장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