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Zoomlion, 중국에서 전례 없는 홍수 발생 후 최전선에서 함께 싸워

송고시간2020-08-13 18:35

(장시, 중국 2020년 8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 (Zoomlion)가 6월부터 수 주 동안 중국에 내린 폭우로 인해 발생한 홍수와의 싸움을 지원하기 위해 7월 13일 중국 장시성 포양 호수에 대형 세탁 트럭 한 대와 엔지니어팀을 파견했다.

A Flood Fighter is Using Zoomlion's Laundry Truck in a Temporary Emergency Shelter

A Flood Fighter is Using Zoomlion's Laundry Truck in a Temporary Emergency Shelter

후난성 소방국 위기관리부서(Emergency Management Department of Hunan Provincial Fire Brigade)의 조정 하에 Zoomlion은 물류지원팀에 합류해서 Luming 초등학교 임시 비상대피소에서 홍수 구급대원과 피해 주민을 대상으로 세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지역 주민 Wang은 "임시 거주지에서 개인위생을 유지하고 질병을 방지할 때 세탁은 큰 문제"라면서 "적절한 시기에 도움을 준 Zoomlion에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Zoomlion 서비스 엔지니어 Ren Fang은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살균함으로써 홍수로 인한 건강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라며 "현재 매일 600~700명에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홍수 구급대원과 구조팀이 주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장시간 일하고, 큰 피해를 당한 수많은 주민이 대피해야 하는 요즘, 다들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서 "자사는 이들을 위해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Zoomlion의 대형 세탁 트럭은 긴급 구조 시나리오에 대비해 설계됐으며, 큰 작업 용량과 매우 조용한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이 세탁 트럭은 약 1시간 만에 단일 작업으로 최대 100kg에 달하는 빨래를 세탁하고 건조하며, 버튼 하나로 구조복을 포함한 다양한 의류를 세탁할 수 있다.

또한, Zoomlion은 긴급 브릿지 트럭, 굴삭기, 불도저 및 채굴용 덤프트럭을 포함해 20대의 고급 장비와 50명 이상으로 구성된 구조팀을 동원해 후난성에서 진행된 두 건의 홍수 해결 훈련인 '임시 도로 및 다리 건설' 훈련과 '틈새 막기' 훈련에도 참여했다.

Zoomlion 노동조합장 Li Jiangtao는 "자사의 기업 가치가 사회에서 비롯된 만큼, 자사는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회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일련의 첨단 긴급 구조장비와 전문적인 긴급 구조팀을 지속해서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Zoomlion 소개

1992년에 설립된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01157.HK)는 엔지니어링 장비, 농업 장비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고급 장비 제조업체다. Zoomlion은 현재 10개 주요 부문에서 55개 제품 라인을 기반으로 600종 이상에 달하는 첨단 제품을 판매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3/2883546-1

출처: Zooml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