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반려동물과사람들, 반려견 뷰티 예약 앱 '펫미' 출시

송고시간2020-08-13 16:36

반려동물과사람들, 반려견 뷰티 예약 앱 '펫미' 출시 - 1

▲ 반려동물 기업인 반려동물과사람들은 오는 14일 반려견 뷰티 예약 앱 '펫미뷰티'(이하 펫미) 앱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펫미는 반려인과 반려견 뷰티숍을 연결해 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으로, 위치정보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뷰티숍 검색, 애견 미용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평점, 별점, 리뷰 등 제공 정보를 통해 펫숍을 선택할 수 있고 뷰티숍 스타일 포트폴리오와 미용 서비스 종류별 가격을 비교해 견종 및 스타일별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검색과 전화 등으로 뷰티숍을 예약해야 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실시간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펫미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백영호 대표는 "반려인과 뷰티숍의 니즈를 파악하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편의성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이 한층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려동물과사람들은 오는 31일까지 펫미 론칭을 기념한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미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펫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