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경제발전전시관' 재개관

송고시간2020-08-11 10:2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경제발전전시관' 재개관 - 1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지난달 21일 '한국경제발전전시관'을 재개관했다고 11일 밝혔다.

KMAC은 지난 4월부터 한국경제발전전시관을 위탁 운영해 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잠정적으로 휴관해왔다.

이후 정부의 생활 방역 체제 전환에 따라 지난달 재개관을 결정하고, 시설 방역과 거리두기 등 안전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관람 인원을 제한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발전전시관은 한국의 경제 발전 역사를 대형 스크린, 게임, 체험형 전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이다.

상설전시장에서는 서막, 경제발전관, 미래혁신관, 산업발전관, 휴먼관을 통해 한국 경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선보인다.

기획전시관에서는 경제 발전 분야 기획 전시를 한다. 초등학생, 청소년, 성인, 외국인 등 누구나 한국경제의 역사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해설 및 전시연계 교육도 무료로 한다.

KMA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무기한 휴관했던 문화시설을 재개관함에 따라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이 문화적 욕구를 다소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시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KMAC L&D 1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