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프로야구 롯데, 26일 오후 2시부터 홈 6연전 예매 오픈

송고시간2020-07-25 09:21

롯데 자이언츠 입장권 판매 방침
롯데 자이언츠 입장권 판매 방침

[롯데 자이언츠 제공]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26일 오후 2시부터 다음 주 홈 6연전 예매를 진행한다.

입장권 예매는 롯데 자이언츠 티켓 예매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 회원은 1인 4매, 비회원은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어린이 좌석 이동 통제를 위해 36개월 이상 아동은 지정석을 구매해야 한다.

또, 생활 속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기존 1/3루 매표소는 창구를 최소화로 운영해 장애인 고객과 어린이 회원,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 현장 확인만 진행한다.

예매 티켓 발권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야 한다. 현재 자유석 이용이 불가해 어린이 회원은 매진이 아닌 경우 1루 내야 상단석으로 입장할 수 있다.

휠체어 석 및 장애인석 예매자와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는 반드시 현장 확인을 거친 후 입장해야 한다.

공통사항으로는 야구장 입장 시 체온 37.5도 이상으로 확인될 시 출입이 제한되며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야 한다.

관중석에서는 자리 이동이 통제되며 음식물을 취식할 수 없다.

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시 경고 및 퇴장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

주중(화, 수, 목) 경기는 개시 1시간 전부터, 주말(금, 토, 일) 경기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입장한다.

입장 관중은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발급받은 개인 'QR코드'를 스캔해야 출입할 수 있으며, QR코드 발급이 어려운 관람객은 입장 시 수기 명부를 작성해야 한다. 이를 거절할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

changyo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