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4가지 컬러 '레트로 키즈소파 시리즈' 출시

송고시간2020-07-20 10:16

파크론, 4가지 컬러 '레트로 키즈소파 시리즈' 출시 - 1

▲ 유아매트·용품 전문 기업인 파크론은 4가지 컬러의 '레트로 키즈소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해 아동 신체 구조에 맞게 제작한 유아 소파로, 아이들이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독일산 3중 폴리염화비닐(PVC) 코팅 원단과 일체형 고밀도 폼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부드럽고 탄탄한 복원력을 갖춰 우수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코지가든(그린), 코지머스타드(옐로), 코지 로즈(핑크), 코지스톤(그레이) 4가지로 구성했고 12개월 이상∼6세 이하 아이에게 적합한 43×50×45㎝ 크기로 제작됐다.

날카로움 없는 둥근 형태 디자인을 구현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11도 각도 팔걸이로 안정감을 더했다.

또 생활 방수 원단과 히든 지퍼 마감을 적용해 봉제 퀄리티를 높였고 바닥 면 논슬립 처리로 미끄럼을 방지했다.

국제표준 검사인증 시험소(SGS)의 고위험성 우려 후보물질(SVHC) 테스트를 통과해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KC 인증)과 발암성, 환경호르몬, 유해환경 지속성 등 고위험성 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자체 품질관리(QC) 테스트도 통과했다.

회사 담당자는 "놀이방매트, 베이비룸, 유아침구 등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서 아이들만을 위한 안전한 맞춤형 유아 가구를 만들고자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레트로 감성 아이 의자를 제작했다"며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품 정보와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 몰 또는 파크론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