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전남 야간 관광명소 8곳, 유튜브 라이브로 소개

송고시간2020-07-15 14:56

으뜸전남튜브
으뜸전남튜브

[전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무안=연합뉴스) 여운창 기자 =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전남 야간관광명소 8곳을 안심 여행지로 소개하는 온택트 버스킹 프로그램 '쿨한 밤, 전남이 빛나는 밤에'가 16일부터 선보인다.

전남의 야간관광명소를 현장에서 생생히 보여주고 음악도 들려줘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음악 방송 형식이다.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온택트(온라인+비대면)형 문화관광콘텐츠로, 코로나19로 축제와 대규모 행사 등이 취소된 실정을 고려해 기획됐다.

프로그램 메인 DJ는 위플레이 보컬 조설규와 015B 객원 보컬 조성민이 맡았다.

첫 회는 담양 플라타너스 별빛·달빛길에서 가수 김형중과 트로트 가수 강수빈이 출연해 음악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 풍경을 소개한다.

이달은 매주 목요일 오후 8~9시에 진행되며, 회차별로 순천 향동 문화의 거리(더 크로스의 김경현)와 해남 두륜미르파크(V.O.S 김경록), 목포 평화의 광장 춤추는 바다 분수(노라조)가 등장한다.

다음 달은 매주 토요일 밤 8~9시에 선보인다.

8월 15일에는 완도 생일도의 생일케이크 조형물(플라워 고유진) 앞에서 광복절 이벤트를 펼친다.

여수 밤바다&낭만버스킹(유리상자 박승화), 강진 나이트드림(미스트롯 설하윤), 광양 구봉산 전망대(이브 김세헌)가 뒤를 잇는다.

전남도 공식 유튜브 채널 '으뜸전남튜브(7월)'와 '남도여행길잡이(8월)'를 통해 볼 수 있다.

이건섭 전남도 대변인은 "지역 문화·관광·농산물 판로 개척 등을 위해 3개 부서가 협업해 만들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도민과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bett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tit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