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이콘 김진환·구준회, 빗길 교통사고…매니저가 음주운전(종합)

송고시간2020-07-14 10:20

YG "상응하는 엄중한 조치할 것…진심으로 사과"

아이콘 김진환
아이콘 김진환

[연합뉴스 자료사진]

(남해·서울=연합뉴스) 한지은 오보람 기자 =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26), 구준회(23)가 빗길 교통사고를 당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전 3시 40분께 경남 남해군 창선면 편도 1차선 국도에서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졌다.

이 사고로 운전자인 매니저 A씨와 김진환·구준회가 가벼운 부상으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이들은 대여한 승합차로 주행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경찰은 A씨를 음주운전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입건하고, 김진환·구준회에 대해서도 이를 방조한 혐의가 있는지 검토하고 있다.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 빗길 교통사고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 빗길 교통사고

(남해=연합뉴스) 지난 13일 오전 3시 40분께 경남 남해군 창선면 편도 1차선 국도에서 보이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가 탄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졌다. 사고 당시 동승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사진은 이들이 탄 사고 차량. 2020.7.14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tactje@yna.co.kr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진환과 구준회는 응급치료를 받은 뒤 현재 숙소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소속사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음주 운전에 엄격한 내부 규정을 두고 있음에도 이런 사고가 발생해 매우 깊은 우려와 엄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관련 사실을 보다 면밀히 내부 조사해 상응하는 엄중한 조치를 할 것이며, 운전자 A씨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콘 구준회
아이콘 구준회

[연합뉴스 자료사진]

contactj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724093300064

title : 영동 찍고 다시 수도산 돌아간 떠돌이 반달가슴곰 '오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