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 "후배들 돕는 장 회장 맡아"

송고시간2020-07-03 15:06

아티스트가 직접 꾸리는 드림팀…MBC 내일 밤 첫 방송

최애엔터테인먼트
최애엔터테인먼트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트로트퀸' 장윤정이 만드는 트로트 아이돌 그룹은 어떤 모습일까.

MBC TV는 오는 4일 새 예능 '최애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장윤정은 매니저로 분할 김신영, 이특과 함께 트로트 아이돌 그룹 기획과 캐스팅에 나선다. 또 트로트를 맛깔나게 살리는 자신만의 팀을 아낌없이 전수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윤정은 이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번에 장 회장이라는 '부캐'(부캐릭터)를 맡았다. 트로트계에서 막내일 때도 있고, 반대로는 회장"이라며 "후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서 부담도 있지만,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 방송에 나가서 후배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다녔지만,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며 "그런 상황에서 이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왔다. 이보다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 어디 있을까 싶어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신영은 "장 회장의 수발을 책임진다. 회장을 보좌하는 우리의 노고도 알아달라"고, 이특은 "장 회장님이 '아무 생각 말고 시키는 대로 하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연출을 맡은 이민지 PD는 첫 프로젝트로 트로트 장르를 선택한 데 대해 "'최애엔터테인먼트'가 다양한 연령층에 잘 알려지지 않을까 싶어서"라며 "트로트라는 장르는 보통 솔로 활동이 많고 그룹 퍼포먼스는 거의 없지 않으냐"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내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lisa@yna.co.kr

댓글쓰기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5080700083

title : 중국, 코로나 이어 진드기병 공포…60명 감염·7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