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장관 뜨니 동행세일 '완판'…오늘은 홍남기 부총리 출연

송고시간2020-07-02 14:12

실시간 판매방송 출연한 문성혁 장관
실시간 판매방송 출연한 문성혁 장관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에서 열린 실시간 판매방송에 출연한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오른쪽 두번째)이 완도산 다시마로 만든 피클을 소개하고 있다. 이 방송은 가치삽시다 TV와 중소벤처기업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2020.7.1 scape@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2일 오후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온라인 실시간 상품 소개 플랫폼 '라이브커머스'에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중기부는 홍 경제부총리를 비롯해 가수 소유, 먹방 유튜버 쯔양, 모델 정혁 등 출연 유명인사를 공개했다.

홍 경제부총리는 모델 송해나와 함께 국내 패션 디자이너가 만든 의류 제품을 소개한다. 홍 부총리는 특히 판매 제품 가운데 한 가지를 직접 입을 계획이다.

가수 소유와 유튜버 쯔양은 의성 마늘, 영주 나드리 쫄면, 김천 호두먹빵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의 먹거리를 5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이번 동행세일 기간에는 각 부처 장관들이 잇따라 출연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은 전날 출연해 다시마 피클 등을 완판했고, 박영선 중기부 장관 역시 지난달 26일 첫 '장관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은 여성 의류를 소개해 평소보다 30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주요 부처 장관이 기꺼이 동참해 좋은 실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