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핑크퐁 아기상어 등 '캐릭터 항균폴더매트' 4종 출시

송고시간2020-06-05 11:15

파크론, 핑크퐁 아기상어 등 '캐릭터 항균폴더매트' 4종 출시 - 1

▲ 매트 제조 및 유통 기업인 파크론은 핑크퐁 아기상어, 뽀로로와 친구들, 꼬마버스 타요, 피셔프라이스 등 인기 캐릭터를 접목한 협업 상품 '베어베베 항균 폴더매트' 캐릭터 디자인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들 4종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키재기를 접목한 컨셉의 '핑크퐁 아기상어', 수채화 아트웍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뽀로로와 친구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로 놀이를 할 수 있는 '꼬마버스 타요', 깜찍한 캐릭터의 매력을 표현한 '피셔프라이스'로 구성됐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아이 놀이방매트, 거실매트, 복도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항균 원단을 사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FITI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항균 테스트 결과 아토피, 피부염, 식중독 등을 일으키는 유해균을 최대 99.9% 억제하는 항균력을 인증받았다.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폼알데하이드, 카드뮴, 알레르기성 염료,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한국소음진동에서 측정한 층간소음 테스트를 통해 경량 층간소음 완화 1등급을 획득했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은 항균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 4㎝ 두께 폴더매트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며 "아이들이 맨바닥에서 뛸 때 발생하는 69dB가량의 소음을 27dB로 낮출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고 말했다.

파크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쇼핑몰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포토 후기를 올린 베스트 후기 고객 5명에게 '핑크퐁 아일랜드'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를 증정하고, 우수 후기 고객 20명에게는 파크론 인기 디자인 주방매트를 준다.

자세한 사항은 파크론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