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IS, 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앱 '114마이콜백' 출시

송고시간2020-05-27 13:55

KT IS, 소상공인 맞춤형 앱 '114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KT IS, 소상공인 맞춤형 앱 '114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 KT IS(대표 이응호)는 고객과 통화 종료 후 사업주 정보를 자동으로 문자 발송하는 소상공인 맞춤형 앱 '114마이콜백'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114마이콜백은 모바일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소상공인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앱으로, 자동 홍보 문자 발송, 고객 그룹별 전화번호 관리 기능, 발송한 홍보 문자 내역 통계, 각종 소상공인 지원정보 알림 등을 제공한다.

콜백 서비스란 고객과 통화 종료 후 미리 설정한 홍보 문구와 이미지 등을 자동으로 문자 발송하는 서비스다.

114마이콜백은 간편한 설정으로 발송 대상자, 요일, 시간 등을 지정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나 프로모션 시 특정 고객에게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 유형별 고객 관리에 효과적이다.

발송 여부와 횟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발송 내역 통계자료도 손쉽게 내려받을 수 있다.

회원 정보로 등록한 지역 및 종사 업종을 분석해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맞춤 정보도 알려준다.

종로구에서 소상공인 융자 지원 정책을 시행할 경우, 종로 관할구역 내 사업장을 둔 관련 업종 소상공인에게 알람 메시지를 전송해주는 방식이다.

서비스 이용료는 1일 165원, 1개월에 4천950원(부가세 포함)이다.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업주라면 이용료와 상관없이 무료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다.

KT IS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가입자에게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영세 소상공인(간이과세자)에게는 한시적으로 무료기간을 추가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사업주는 안드로이드 앱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통신사 본인 인증만 거치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김한성 114사업본부장은 "최소 비용으로 소상공인이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에 힘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