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JA Solar, 온라인 VR 전시회에서 새로운 PV 모듈 라인업 선보여

송고시간2020-05-25 09:17

(베이징 2020년 5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고성능 광발전 제품 제조업체 JA Solar("회사")가 자사의 최신 고효율성 제품을 선보이고자 베이징 시각으로 오늘 오전 10시에 온라인 전시회(http://vrt.omaten.com/tour/59562482d046f253)를 개최한다.

JA Solar 가상 전시회
JA Solar 가상 전시회

본래 5월에 예정됐던 SNEC PV 전력 박람회가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연기됐다. 이번 전시회는 그로 인한 고객의 실망감을 상쇄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가상 현실(VR) 모드로 진행되는 만큼, 방문객은 완전한 360도 시야로 전시 부스와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된 PV 제품 공급업체 JA Solar는 450W+ 모듈과 최대 525W+의 출력을 자랑하는 초강력 신제품 PV 모듈 DeepBlue 3.0을 포함해 자사의 PV 모듈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JA Solar 직원들은 제품을 소개하고, 방문객의 질문을 받을 수 있도록 대기할 예정이다. JA Solar 모듈의 세부 사항과 사양은 온-디맨드 이미지와 영상 형식으로 제공된다.

JA Solar 이사회 의장 겸 CEO Jin Baofang은 "자사는 세계적으로 성장할 야심을 갖고 있으며, 최근 수년간 국제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크게 확대했다"라며 "자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여러 지역과 시간대에 있는 고객이 자사의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다양한 방식을 탐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522/2811591-1

출처: JA Solar Technology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