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펫노리터,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 출시…"사은품 증정 이벤트"

송고시간2020-05-14 10:00

펫노리터,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 출시…"사은품 증정 이벤트" - 1

▲ 매트 제조 및 유통 기업인 파크론의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펫노리터는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반려동물의 배변패드 아래에 깔고 사용하는 매트로, 논슬립과 항균 기능을 더해 제품의 질과 디자인을 강화했다.

원형과 사각형을 활용한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그레이를 조합한 양면 컬러로 고객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효과를 강조했다.

논슬립 코팅 폴리우레탄(PU) 원단을 사용해 미끄럼과 밀림을 방지했고, 항균층, 폴리염화비닐(PVC)층 등 7겹 기능성 매트 구조를 설계해 성능 효율도 높였다.

오염 발생 시 샤워기 또는 물티슈를 사용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완전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배설물 냄새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를 줄이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을 차단하는 항균 기능을 갖췄다.

상품을 설명하는 페이지에서는 벽에 소변을 보는 반려견을 위한 매트 고정법, 아기 반려견을 위한 배변훈련용 사용법, 식기 매트나 강아지 방석 받침용 사용법 등 다양한 배변매트 활용 방법을 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배변매트는 반려동물의 움직임에 따른 패드 밀림 및 미끄럼 현상을 방지하고 슬개골 탈구 예방 기능을 제공한다"며 "패드 밖에 흘러내린 오물의 습기로 구취 및 바닥 망가짐 등의 문제점도 해결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펫노리터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배변패드 소형 50매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펫노리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