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이에스티나, 로봇 도입 관리업무 자동화 1단계 사업 완료

송고시간2020-05-12 16:00

제이에스티나, 로봇 도입 관리업무 자동화 1단계 사업 완료 - 1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국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의 RPA 솔루션 도입을 통해 관리 업무 자동화 1단계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이든티앤에스의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브랜드 사업 확장 및 효율화를 목표로 기업 업무 자동화 기술을 도입했다.

양사는 RPA 솔루션을 통해 약 2주 반 만에 오프라인 고객 주문 관리, 온라인 주문 관리, 재고 및 발주 관리 등 3개 업무 영역의 자동화를 구현하며 기술 투자 효과성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입증했다.

이든티앤에스는 RPA 소프트웨어(SW) 로봇을 활용한 1단계 사업 수행을 통해 월 140시간 이상 걸렸던 업무를 16시간 안에 수행했다고 밝혔다.

김선미 제이에스티나 신성장사업부장은 "업무 자동화를 통해 반복 업무를 SW 로봇에게 맡기고 직원들은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업무에 집중하는 등 업무 혁신의 계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창조·창의적 기업 문화를 강화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연기 이든티앤에스 대표는 "사업을 통해 국내 중견 중소 제조 기업의 관리 업무를 SW 로봇이 대신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관리업무 시간 감소와 효율적 인력 운영이라는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