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림통상 '도비도스몰' 오픈…"고객 편의성·접근성 강화"

송고시간2020-03-30 09:00

대림통상 '도비도스몰' 오픈…"고객 편의성·접근성 강화" - 1

▲ 토탈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 도비도스몰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도비도스는 수도꼭지,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액세서리 등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욕실 공간을 디자인하는 토탈 바스 브랜드다.

도비도스몰은 차별화된 욕실 인테리어 제품과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인다.

부분 패키지에서는 소품을 통한 인테리어 효과 극대화를 위해 효율적이고 실속 있는 상품을 마련했으며, 토탈 패키지에서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제품 중 취향에 맞는 디자인 및 인테리어 상품 구매가 가능해 뛰어난 리모델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객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통해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한편, 구매 후기 게시판, 직거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소통 창구 개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욕실 자재 직거래 커뮤니티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 매매를 돕는 혁신 유통 서비스로, 누구나 판매자 또는 구매자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내 신청서 작성을 통해 손쉬운 이용이 가능하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매매 서비스를 제공해 상호 간 이익 창출을 도모한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는 사용 공간 및 환경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 갖고 싶은 욕실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도비도스몰 활성화 및 욕실 환경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