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카린, 무게 8g 초경량 '페더 핏 라인' 안경테 2종 출시

송고시간2020-03-05 14:00

카린, 무게 8g 초경량 '페더 핏 라인' 안경테 2종 출시 - 1

▲ 모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은 5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춘 '페더 핏(feather fit) 라인' 안경테 '진(Jean)'과 '엘(Elle)' 2종을 출시하고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와그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렌즈를 제외한 안경테 무게가 8g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며, 독일 오베(OBE) 제품 안경테 나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유연한 탄력성을 선보인다.

베이직 컬러의 메탈 프레임에 다각 형태 안구로 구성된 '진'과 로즈골드 메탈 프레임에 보스턴 원형 안구를 매치한 '엘'을 구성해 고객 니즈에 맞춘 컬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에어 코 패드를 사용해 장시간 안경 착용 시에도 피로감을 줄이고 코 눌림 자국을 예방한다.

솔텍스 방식 림을 적용해 얇고 가벼운 안경테임에도 두꺼운 렌즈를 사용할 수 있는 등 고도수 안경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신제품은 5일부터 홈페이지 및 전국 주요 안경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무료 장착해 제공하고 있으며, 무도수 렌즈에 한해 한정 수량 진행될 예정이다.

타 안경테 구매 시에도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교체해주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신제품은 서로 다른 개성을 표현해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라며 "국내 안경테 전문업체와 협업해 100% 국내 생산·제작을 진행하고 품질 관리 단계 등을 시행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진 대표는 "지속적 연구와 국내 제조를 통해 제품 품질이 한층 강화된 페더 핏 라인 제품은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카린은 수십 년 경력의 안경사 출신의 박 대표가 창업해 기능적 측면에서의 연구개발을 지속해온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