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로블럭, 층간소음 방지 시공 매트 '브레드폼' 신규 출시

송고시간2020-03-03 12:00

제로블럭, 층간소음 방지 시공 매트 '브레드폼' 신규 출시 - 1

▲ 파크론의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은 층간 소음 방지 시공 매트 '브레드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 이름은 탄성이 좋은 폴리우레탄폼(PU폼) 원료를 틀에 넣고 고온 가마 틀에 구워내는 방식으로, 그 공정 과정이 빵을 굽는 방식과 유사하고 촉감 또한 빵처럼 부드러워 '브레드폼'이라고 명칭을 지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시공 퍼즐 매트 상품의 장점을 모아 개발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내구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신소재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과 탁월한 충격 흡수력을 가진 견고한 PU폼에 파크론만의 기술력을 결합해 제작했다.

파크론 디자인연구소에서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에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깔끔하고 세련된 콘셉트의 아이보리·그레이·우드·마블 등 4가지 컬러 또는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을 선정했다.

서랍·방문·붙박이장 아래로 설치가 가능한 18t 제품과 두툼한 두께로 소음 저감 효과 및 쿠셔닝 효과가 뛰어난 30t 제품 두 가지를 구성해 사용성을 높였으며, 논슬립 처리로 안전성을 향상하고 각 테두리가 사방으로 결합하는 구조를 구현해 셀프 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방재시험연구원(KFPA) 경량 층간소음 테스트 결과 시공 전 70dB에서 시공 후 29dB로 수면에 영향을 주지 않은 수준으로 떨어지는 소음이 줄어드는 저감효과를 인증받았다"고 설명했다.

낱장 크기는 50㎝x50㎝이고 각 테두리가 사방으로 적절히 결합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셀프 시공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제로블럭 공식몰에서는 오는 8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매트 주문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하며, 파리바게뜨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신제품 관련 론칭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제로블럭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