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송고시간2020-02-20 10:18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공차 딸기 신메뉴 4종
공차 딸기 신메뉴 4종

[공차코리아 제공]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공차코리아는 지난달 출시한 딸기 신메뉴가 한 달 만에 100만잔 넘게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공차는 지난달 15일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등 4종을 내놓은 바 있다.

공차는 "올해 선보인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는 자체 최고 판매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6% 이상 빠른 속도로 팔리고 있고, 100만잔 판매 달성도 일주일 당겨졌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층은 여성이 87%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연령대는 20대가 50.3%로 가장 많았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