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한토지신탁-금호건설, 전남 영광에 '금호어울림' 이달 분양

송고시간2020-02-18 11:00

대한토지신탁-금호건설, 전남 영광에 '금호어울림' 이달 분양 - 1

▲ 시행사 대한토지신탁과 시공사 금호건설은 이달 말 전남 영광군 영광읍 학정리 일대에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는 지하 1층∼지상 13∼18층 5개 동과 부대 복리시설 1개 동으로 구성돼 전용면적 84㎡ 일반형 259가구, 84㎡ 복층형 19가구 등 총 278가구로 조성된다.

개방감과 공간 효율성이 탁월한 3.5 Bay 특화 평면 구조로 설계됐으며, 전 가구가 남향으로 지어져 채광은 물론 주방 창 배치를 통해 통풍까지 우수하다.

동별 최상층에 위치한 84㎡ 복층형은 서비스 공간인 다락과 옥상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가운데 고품격 마감재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서해안고속도로와 22·23번 국도 등 광주·목포로 이동이 편리한 곳에 있어 인근 대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광주형 일자리 핵심모델인 자동차 공장이 들어선 빛그린산업단지와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편리한 접근성을 갖췄다.

인근에는 영광군청, 농협하나로마트, 고속버스터미널, 영광생활체육공원, 영광스포티움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단지 앞에는 영광중·고교가, 도보 3분 거리에는 명문학군 해룡중·고교가 있어 부모와 자녀가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연과 조화를 이룬 조경 설계와 안전한 어린이 놀이터를 갖춰 에코단지로 조성되고, 별도 부대 복리시설 1개 동을 개설해 피트니스센터, 경로당, 도서관 등 여가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영광은 칠산대교 개통과 빛그린산업단지와의 편리한 접근성 등으로 최근 전남 서북권에서 제일 관심이 높은 지역"이라며 "영광에 조성되는 첫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실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이달 중 전남 영광군 단주리 일원에 오픈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