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EB' 떼는 하나은행…월 30만원내 최고 연 5.01% 특판적금

송고시간2020-02-03 10:04

KEB하나은행, 하나은행으로 브랜드 명칭 변경
KEB하나은행, 하나은행으로 브랜드 명칭 변경

(서울=연합뉴스) 하나은행이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New 하나은행'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지성규 하나은행장(왼쪽 세 번째)과 직원들이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제막식 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0.2.3
[하나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KEB하나은행이 3일 '하나은행'으로 사명을 바꾸고 새 출발 했다. 2015년 9월 옛 외환은행(영문명 'KEB')과 통합해 출범한 지 4년 5개월 만이다.

하나은행은 이날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지성규 행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식을 하고, 금융 소비자 보호와 사회 가치 창출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전국 영업점에서는 이날을 '특집 손님 행복의 날'로 지정하고 다과와 떡을 제공했다.

특판 적금도 판매한다. '오직 하나은행 손님만을 위해 준비했다'는 의미로 최고 연 5.01%의 정액 적립식 적금 상품 '하나 더적금'을 5일까지 3일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년제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연 3.56%에 온라인 채널 가입(연 0.2%)과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 등록(연 1.25%) 조건을 충족하기만 하면 최고 연 5.01%의 금리를 제공한다.

nomad@yna.co.kr

오늘부터 'KEB' 떼고 '하나은행'
오늘부터 'KEB' 떼고 '하나은행'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KEB하나은행이 '하나은행'으로 사명을 바꾼 3일 서울 중구 을지로 하나은행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
2015년 9월 옛 외환은행(영문명 'KEB')과 통합해 출범한 지 4년 5개월 만이다. utzz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