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울양양고속도 차량 화재에 일가족 대피…산불로 번질 뻔(종합)

송고시간2020-01-25 17:13

서울양양고속도로서 승용차 화재
서울양양고속도로서 승용차 화재

(춘천=연합뉴스) 25일 오후 1시 3분께 강원 춘천시 동산면 조양리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 방향에서 A(37)씨가 몰던 티구안 승용차에서 불이 나 불길이 번지고 있다. 2020.1.25 [강원지방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anys@yna.co.kr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25일 오후 1시 3분께 강원 춘천시 동산면 조양리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 방향에서 A(37)씨가 몰던 티구안 승용차에서 불이 나 차를 모두 태운 뒤 40여분 만에 꺼졌다.

차에는 A씨 등 가족 3명이 타고 있었으나 불이 날 기미가 보이자 차를 갓길에 세워두고 대피해 다친 사람은 없었다.

차에서 난 불은 바람을 타고 인근 야산으로 번질 뻔했으나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경찰 덕에 번지지 않았다.

강원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암행순찰대원은 소화기를 이용해 재빨리 갓길 옆 야산으로 번지는 불길을 잡아 자칫 크게 번질 수 있는 산불을 막았다.

경찰과 소방은 엔진 과열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산으로 번지는 불길 끄는 경찰관
산으로 번지는 불길 끄는 경찰관

(춘천=연합뉴스) 25일 오후 1시 3분께 강원 춘천시 동산면 조양리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 방향에서 A(37)씨가 몰던 티구안 승용차에서 불이 났다. 불길이 인근 야산으로 번지려 하자 고속도로순찰대 암행순찰대원(빨간색 원 표시)이 소화기를 이용해 진화하고 있다. 2020.1.25 [강원지방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anys@yna.co.kr

서울양양고속도로서 승용차 화재…일가족 3명 무사 대피
서울양양고속도로서 승용차 화재…일가족 3명 무사 대피

[독자 원은재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any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