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골프소식] 볼빅,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상

송고시간2020-01-22 16:4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상을 받은 김혜성 볼빅 이사(오른쪽).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상을 받은 김혜성 볼빅 이사(오른쪽).

[볼빅 제공]

(서울=연합뉴스) 컬러 골프공으로 유명한 국산 골프용품 기업인 볼빅(회장 문경안)이 22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의 골프용품 부문 우수 브랜드상을 받았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1년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행정, 산업경쟁력, 대중문화, 공로상 등 7개 부분으로 나눠 브랜드 가치 평가와 고객 만족 평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평가, 경영 실적 평가를 반영해 뽑는다.

볼빅은 소비재 부문 7개 세부 업종 가운데 골프용품에서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kh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